라이나치아보험 콜센터에서 우연히 전화를받아 설계사에게 유선으로 치아보험에 가입하게 되었다.
보험내용은 치아한개를 씌우는데 50만원 지원된다는 내용이었다. 나는 기존 치아 브릿치를 하였는데
나중에 문제가되어 다시 치료받아도 보상을 받을수 있는지, 또한 브리치는 치아 1개를 빼고 양쪽치아에 걸어 치아 3개를 씌우게되는데,그럼 3개에대하여 각 50십만원씩 보상받는지 여러번 되물어보고 설계사에게 보상된다는 확인을 받고 계약을했다. 계약당시 녹취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다.
며칠전 치아가 좋지않아 예전에 씌웠던 보철을 빼고 치아2개 신경치료를 받은후 브릿치를 하는데 약 150여만원의 치료비가 소요되었다.
하지만 보험사는 보험혜택을 받을수 없다고 하여 계약 내용에 문제제기를 하였다.
라이나 치아보험은 녹취된 계약건에 설계사가 잘못되었다고 인정하였으나, 보험금 일부 치아 1개 50만원에 대해 보상한다고 연락이 왔다. 치아보험에 신경치료도 안되고 도대체 사기 계약을 당한 느낌을 받았고, 책임을 설계사에게 돌리는듯한 매우 신뢰할수 없는 기업으로 알리고싶다.
다시 보상에대해 상부 보고후 보상 문제가 결정되면 연락을 주기로 했지만 벌써 1번 연락이 오는데 10일 정도 소요되었고 앞으로도 얼마나 더 기다려야 되는지 모르겠다.
회사를 대표해서 설계사가 계약을 했으면 잘못된 계약건을 자체적으로 해결하면 되고 치료 보상은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된다고 생각 된다.
라이나 치아보험은 어떤게 보상되는지 모르겠다. 이것 저것 다빼고 ...
작성일:2014-03-08 00:59:31 220.73.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