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만다리나덕 가방 - 제품 불량으로 만들고 A/S 비를 청구 하네요!

닉네임
김석
등록일
2014-03-03 23:11:27
조회수
3489
첨부파일
 스크린샷_2014-03-03_오후_10_51_54.jpg (90118 Byte)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방 고리가 통째로 빠졌습니다.

2월 11일 1차 반품& A/S신청을 문의하였으나 무시하여

2월 17일 2차 문의를 하였습니다.

2월 25일 문의 답변 연락이 왔습니다. " 가까운 대리점가서 가방 맞기시면 A/S해드린다며 해서

대리점을 방문 하였으나 대리점에서는 A/S비용을 청구하는 겁니다.

제가 신발 검수하는 쪽일을 몇년해서 이런제품 같은 경우 어떤 불량인지 빠듯한데...어처구니가

없더군요. 고리 본딩이 불량으로 마감자체가 깔끔하게 띄어져 있습니다.

이같은 경우 힘의 의한 아니면 오래되어 사용에 의한 고리떨어짐이 아닌 접착 불량으로 보이는 것인데

만다리나덕 대리점에서는 무조건 비용을 내고 A/S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제품을 잘못 만들어 놓고 소비자한테 돈내고 고쳐 쓰라고 하는 경우는 정말 아닌것 같아 신고합니다.

30만원 넘는 브랜드라 더 어이가 없고 신고해야 겠다는 마음이 더 들어 글을 남기네요
작성일:2014-03-03 23:11:27 220.73.56.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