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NS홈 쇼핑

닉네임
선영
등록일
2014-01-28 10:30:08
조회수
4307
저는 NS 홈쇼핑에서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물건을 받고보니 싸이즈가 맞지 않아 반품 신청을 하였습니다
다음날 택배기사가 와서 반품할 물건을 내주었습니다
분명히 기사님이 신발이냐고 해서 물건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다른 택배기사님이 전화가 와서 반품할 물건을 수거 하러 온다고 하셔서 '어제 택배기사님이 수거해 가셨다'고 하니 택배 송장 번호를 알려 달라고 해서 알려 주었습니다
그리고 3주가 지났는데 환불이 되지않아 NS홈쇼핑에 전화 했더니 반품이 돼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제가 택배 영수증을 버렸습니다
홈쇼핑에서는 물건이 없어져서 환불을 못해준다고 하고 택배기사는 모른다고 하니 어쩌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환불을 받을수 있을까요?
작성일:2014-01-28 10:30:08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