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안녕하세요. 소비자 김정호입니다.
한달전 테닝샵 20회 18만원 정도에 등록을했습니다. 1회하구 19회남은상태구요.
제가 사정이생겨 이용을 못하니 같이 등록한 제 지인분께 남은 횟수 양도를 부탁했더니 양도는
안된다고... 그럼 남은 기간에대한 환불요청은 더욱더 안된다고 하네여. 그럼 저는 그냥 돈을 준셈이
되는거라 생각합니다. 이용도 못한체...
제가 사정을하니 19번중 10번은 양도해준다고 했고. 저는 너무 적은거같다고 15회는 양도해달라고
했더니. 원래는 양도가 안되는건데 이러케 우기시면 양도 자체를 안해드리겠다고 그냥 본인이 와서
받던가 하세요 라고 전화를 기분나쁘게 끈네요...
어이가 없어서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처음 계약할때 계약서 작성도 없고 싸인물론 한것도 없고..
암튼 끝까지 갈생각입니다. 배째라는 식인데 저좀 도와주세요.
작성일:2013-07-25 12:47:16
125.128.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