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A/S 고발합니다.
얼마전 이사로 인해서 분리된 돌침대를 결합하기 위해서 A/S 를 신청 했습니다.
돌침대판은 조각조각으로 되어 있어서 이사 할 경우, 조각을 분리한 후에 다시 결합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지난번에 분리된 돌조각을 가지고 가서 오늘 조각 맞춘것을 가지고 와서 침대틀에 끼우는 작업을 했습니다.
그런데, A/S 기사의 말하는 태도나 행동이 굉장히 불친절하고 불쾌했습니다.
묻는말에 코웃음치면서 모르겠다고 비아냥거리고, 어떻게 침대틀에 끼우는지 모르겠는데 사진 찍어둔게 있냐며 물으면서,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사진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는 말을 하더니, 바빠서 먼저 가봐야 하니, 끼우는 작업은 알아서 직접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말을 듣고 화를 내고 나서야 겨우겨우 하기 싫은것 억지로 하듯이 끼워맞추고 갔습니다. 그 와중에 잘 결합이 안되니, 안 들어가는 부분은 테이프로 붙여서 사용하라고 하더라구요. 돌침대는 열을 받기 때문에 테이프를 붙이면 나중에 테이프가 녹아서 끈적거리게 되어 있습니다. A/S 기사라는 사람이 정말 몰라서 그렇게 이야기 한건지 알면서도 그렇게 이야기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태어나서 A/S 받으면서 이런 경우는 생전 처음 입니다.
너무도 화가 나서 그 기사가 간 후에 장수 돌침대 본사에 전화를 해서 이 사실을 모두 알리고, A/S 비용 15만원을 내지 못하겠다고 했더니, 기사가 한 행동을 듣고 단 한마디의 대꾸도 없이 인정을 하고 A/S 비용을 내지 않는것으로 하고, 기사의 직접 전화 사과로 일단 마무리를 했습니다.
앞으로 혹시나 장수 돌침대를 구매 하시려는 분 들께 말씀드리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일:2012-01-19 00:10:51 112.217.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