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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의료기 장일수와 G마켓 양태영상담팀장에 대해서

닉네임
조석현
등록일
2013-01-22 18:22:35
조회수
4137
"제가 대한의료기(장일수) 아큐체크를 G마켓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는 모델과 모양 등이 비슷하여 별 이상없이 사용법을 읽지 않고 예전처럼을 사용을 하였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사용을 하는 가운데 잘 안되는 것 같아 확인하고 이를 판매처로 전화 드린 후 교환을 위해 택배로 재송부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1월 18일 15:00경에 판매자인 장일수가 전화를 해서 시종일관 불친절한 말투로 멀쩡한 것을 왜 보냈는냐...그럼 사용법에 대해서 좀 설명을 해달라고 했는데 자기는 판매만 하지 사용법을 설명을 이유가 없다...사용해보셨으면 사용법을 알지 않는냐는 등...이런 식으로 시종일관 말을 했으면 주소를 불러라 착불로 보내겠다는 등...이런 형태로 응대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를 G마켓에 이야기하고 사과를 받기 위해 15:30경에 전화를 했고 개선을 요청하였으나 오늘(1월22일) 오전까지 연락이 오지 않아 제가 다시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런 후 상담팀장인 양태영씨가 전화를 했고 판매자인 대한의료기도 자기들한테는 고객이므로 그냥 마음푸시고 환불처리를 하겠다고만 합니다. 저는 돈 이야기를 애초에 하지 않았고 사과가 중요하다고 하다고 하니깐 그럼 환불처리를 희망하지 않는 것이냐고 그럼 그렇게 처리하겠다고 하였습니다. G마켓 양태영팀장과 대한의료기장일수씨가 계속 이런 마인드로 일을 한다면 저와 같은 제2, 제3의 피해자가 또 발생하므로 이 글을 혹 G마켓 임원님께서 보신다면 꼭 주의, 경고등의 해결을 꼭 부탁드립니다. "

위의 내용은 G마켓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남긴 글입니다.

대한의료기 장일수는 정말 더이상 인터넷 오픈 마켓 등에서 판매를 하지 못하게 해주세요. 저와 같은 피해자가 계속 발생할 것입니다. G마켓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저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않도록 옥션에서도 경고 및 판매중지 등의 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3-01-22 18:22:35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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