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코데즈컴바인 의류 고발합니다.

닉네임
박주형
등록일
2013-01-13 20:48:25
조회수
3636
2012.12.27 일경
코데즈컴바인 대백프라자점에서 인터넷쇼핑몰에올린
똑같은 의류를 2개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이 왓고, 박스를뜯었는데 2개똑같은옷인데 1개는 새거였고, 1개는 버풀이 온대로 일어나있고
누가입엇던 사람냄새도 배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하니 그 매니저라는 놈이 원래 사이즈마다 다를수있다고
말이나 대는소립니까? 본사에전화하니 사이즈가 다르다고 색상이 그럴수가 없답니다.
본사로 보낸다니까 본사측에서는 대구매장으로 다시보내달라고, 그래서 보냈습니다.
보내고 본사측으로 보내기로한거였는데. 본사입장에서는 매장을 감싸도는것이고,
매장에 전화를하니 할말이없다고 정말죄송하답니다. 첨부터 사람 색맹 병신취급해놓고
이제서야미안하다고? 물건받았으면 바로 전화를했어야지,그냥 새물건 보내줬으니
일을 묻을려고하는거같네요, 요세 코데즈 주가좀올라간다고
본사 직원한명은 저희 코데즈 구멍가게아닙니다? 그러더만.하는짓이.구멍가게보다 생각없이
장사하는거같네요.
본사에서 물건회수후 확인하고전화한다더만 그냥묻을려고하는거같습니다.
도와주십쇼.
만약 똑같은옷 2개를안시켯다면..
1개를시켯다면 다른피해자가 많이나탈꺼같습니다.
또 새거라고 우길께 분명합니다.
작성일:2013-01-13 20:48:25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