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영국 아티스트 '디자인 라드'와 함께 '던킨 치어스'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던킨과 함께한 '디자인 라드'는 영국 런던의 일러스트레이터 겸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대담한 색채와 장난끼 넘치는 3D 캐릭터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글로벌 스포츠, 식음료 브랜드와의 협업하며 예술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던킨은 디자인 라드의 개성과 던킨만의 기발함을 던킨 치어스 캠페인 아트웍(Artwork)에 접목시켰다. 분홍색과 녹색을 메인 색상으로 사용하고, 눈송이 폭죽 등의 패턴을 적용해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을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CHEERS)'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던킨은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통해 연말 감성이 물씬 나는 던킨만의 이색 신제품과 굿즈 시리즈를 공개한다.먼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윈터 도넛을 선보인다. 도넛 모양의 레드벨벳 케익에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워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그 위에 레드벨벳 쿠키를 부숴 올린 '레드벨벳 크림치즈 필드'와 레드벨벳 케익 위에 달콤한 크림치즈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는 하이트진로 맥주와 오는 11월 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소비자들은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전국 치어스 매장에서 하이트진로 맥주와 자신이 좋아하는 치어스 메뉴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명), 영화 관람권(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명)을 증정한다.특히 방문한 치어스 가맹점 이름과 필수 해시태그(#치어스GO하이트), 특정 해시태그(#치어스#하이트)를 첨부하면 당첨
음식점 옥외 가격 표시 이행여부 점검결과 세부 위반내역..미 이행업소 명단(19개소)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정승)는 28일, 지난 6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전국 일반음식점 및 휴게음식점을 대상으로 59,682곳에 대한 옥외 가격 표시제 이행 여부를 집중 점검한 결과, 가격이 다른 19곳(0.03%)을 적발하고 관할 지방자치단체에서 행정처분 조치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