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글쓰기 IT전자 증권금융 자동차항공 유통물류 생활산업 중화학 건설부동산
제가 작년 12월 28일에 ebs book mall에서 교재를 신청 했는데 아직도 못받고있습니다. 이번달에시험인데 지금 까지 못받고있습니다. 이미 돈 지불했고 분명 하루면 갖다준다고했는데 일주일이다되가도록 못받고있습니다. 대한통운택배사에전화하면 전화를 않받고 ebs 서점에전화하면 알아본다는 말뿐입니다. 송장번호;8530770118 장미애 010-3543-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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