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cj gls 미배송

닉네임
jn940
등록일
2012-12-30 18:59:59
조회수
4272
첨부파일
 제목 없음.png (74230 Byte)
플라이데이라는 곳에서 옷을 25일날 주문하고 26일날 배송했다고 문자가 왔어요
그래서 27일날조회 해보니까 27일날 인천에서 배송출발 27일날오겠다 싶어서 기다렸는데
안왔어요 그래서 그담날 조회 해보니까 28일날 또 배송출발 그래서 28일 오겠구나 기다렸는데 안왔어요 29일날 참다참다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한번은 기사한테 전화하라고 하고 무책입한 답변 분명 난 기사 전화 안받는다고 몇번이나 말함 11시에 해보라해서 했는데 또 안받아서 고객센터 몇십분기다리면서 전화 겨우 받아 또 말함 기사 전화도 안받고 배송도 안해준다고 그러디니 죄송합니다 그러더니 29일 꼭어떻게든 배송해드린다고 해놓고 29일 택배기사는 나한테 전화 한통도 안넣어주고 배송도 안해주고 첨부파일 사진 조회 오늘도 그대로 대리점 전화 하면 없는전화번호
작성일:2012-12-30 18:59:59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