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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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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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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처리해주신 대표님과 우먼컨슈머 단체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닉네임
피해자
등록일
2012-12-29 18:22:43
조회수
4440
피해접수한 내용은
한진택배에서 무려 8일간 상품을 부당하게 배송지연시켜
고객센터에 연락해보니 연결자체가 불가능하고 불통인데다
어렵게 통화가 되더라도 고객의 불편사항에 귀기울기 보다
겉으로 하는 시늉만 하고, 아무리 부당한 점을 얘기해도 묵살하고
아무리 말해도 소용없도록 전혀 해결점을 모색하지 않고 고객을
우롱하고 기만하여 도저히 말이 통하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중, 위 부당한 사항을 우먼컨슈머 단체에 신고접수를 하게되었고
대표님께서 도저히 말이 통하지 않는 한진택배와 여러차례 연락을
취해주시며 커뮤니케이션이 되도록 해결과정도 알려주시고
빨리 배송받을 수 있도록 힘써주신 은공으로
무려 8일간 받지 못한 상품을 어제 수령받을수 있었습니다.

이곳에 말하지 않았으면 신속하게 지금까지도 받지 못할 상황이었는데,
8일동안 발만 동동구르다가 대표님의 도움과 결정적인 역할로
해결되어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소비자는 정당한 금액을 지불하고
그에 준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받아야 함에도 택배의 톡성상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되레 악용하여 제멋대로
어떤 해결을 할수 없도록 횡포를 부리고 어떠한 실행장치 없이
만행을 부려 그점에 대한 조치가 반듯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우먼 컨슈머 단체에 틈틈이 방문하여
관심있게 지켜보고 앞으로 이 곳이 많이 알려지고 번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열의있게 도와주신 대표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일:2012-12-29 18:22:43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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