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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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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일이 20일인데 21일 송파터미널 도착후,
28일까지 무려 8일이 지나도록 오지도 않고
24일 불편신고를 계속 했음에도 불구하고 28일까지
처리를 하지 않는 것은 너무도 큰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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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할영업소 기사부족이나 연말시즌이라서 물량이 많다는 것도
1-2일정도는 그럴수 있으나 현재 수령받을 시점도 지나 변명에 불과하며
문제발생시 해결하는 고객센터는 너무 힘들게 연결이 되지만
영업소에 연락해보니 전화연결이 되어
연락이 안된다는 것도 거짓말입니다.
또한, 다른택배로 26일 발송한 것은 그 다음날인 27일
받았는데 이렇게 오랜시간동안 지연시키면서 구차한 핑계만
늘여놓는다는 것은 상식에서 벗어나는 일입니다.
작성일:2012-12-28 16:2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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