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옷을 구매했습니다,
옷이름은 안경토끼 아우터!
니트재질입니다~
안감은 다 떨어져있구요~ 나트라그런지 코빠짐이 두군대 있구요 석유냄새는 말할필요도없이 너무 심하게 납니다,
구매는 위메프라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서 전화했더니 전화연결도안되고 딜이 끝나서인지 qna를 이용할수도 없습니다,
회사이름은 애플하나
전화번호는 070 8262 4483 입니다,
환불은 원하고 있습니다,
작성일:2012-12-17 11:09:33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