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스카이 본사에서 환불거부

닉네임
김혜림
등록일
2012-10-26 11:24:08
조회수
6074
핸드폰이 툭하면 꺼지고 터치도안되서
지금까지 서비스센터를 총 6번방문햇습니다.
제품보증서에는 같은증상 3회이상이면 환불이된다고하던데
전 세번넘게 다녀왓는데도 제핸드폰은 기기상 문제가없다며,환불이 안된다고합니다.
그러더니 연구소에 제폰을 테스트해본다고 임대폰을쓰라고하는데
네이버에 스카이폰 환불요청하는사람들 글을보면
연구소에 보냈는데 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기계상 문제가 아니라고 했다고합니다
근데 문제는 왜 기계상에문제가없다고하는데 그후에 또 똑같은 증상이 일어나는건지요.
그래서 저는 이미 신뢰도가 바닥날만큼난상태고 지금까지 받아온 정신적 스트레스에
믿음도안가는 스카이폰 임대폰을 쓰고싶지도않고 임대폰을쓴다고해도 같은 기종에
스카이폰인데 그임폰도 이상한 증상들이 안일어난다는 보장도없고해서
환불을 계속 요청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항상 똑같은말뿐입니다.
분명히 제품 보증서에는 3회이상시 같은증상이면 환불이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제가아는사람은 메인보드세번 교체를했고 또증상이 일어나서 환불을 요청했지만
환불 안해주고있다고합니다. 메인보드 세번교체했는데도 또그러면 환불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제가아는사람도 저처럼 환불도못받고 지멋데로말썽인 핸드폰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있습니다

더이상 스트레스 받으면서 시간낭비하면서 보내고싶지않습니다.
제발 환불 받을수있게 도와주세요



제가그동안
초기화시키고 메인보드 두번교체하고 터치불량으로 갔습니다.

하루하루를 다른것도 아닌 핸드폰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고있구요
저는 본사 연구실에 테스트고 뭐고 믿음도안가구요
증상 잡아내지도 못하는 폰을, 센터 엔지니어기사님도 못잡는 폰을,
도대체 뭘어떠케 검사를 해보겟다는건지도 모르겠구요

솔직히 네이버에 스카이폰 환불 치고 지식인 들어가보면
불친절에 서비스 엉망이다란식에 글이 넘쳐나구요
본사 연구실에 핸드폰을 보냈는데도 이상없다는 말 들은사람들도 많구요
제가 스카이회사를 믿을까요 아니면 저와같은 처지이고 경험있으신 분들에 말을 믿을까요?

분만률 1위가 스카이라고하던데
그만큼 핸드폰에 믿음도안가고 잔고장도 많이나는 핸드폰을
소비자들은 어떠케 쓰나요

저는 환불을 요구하는데도
계속 못해주겠다고 나오는 스카이 본사 센터 쪽을 고발합니다!!


너무 화가나고 억울하고
내가왜 이핸드폰하나땜에 스트레스를 받고살아야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암튼 꼭 좀 도와주세요!
작성일:2012-10-26 11:24:08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