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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교생인 아들에게 나이키사의 운동화를 2012년3월 중순
ABC신발마트를 통해 구입하였는데 2개월만에 앞쪽 측면의
그물망이 떨어져 ABC신발마트를 통해 2012년5월9일
제품교환에 대해 의뢰하였는데 오늘 교환되지않는다며
신발이 도착하였다고 ABC신발마트에서 연락이와서
나이키고객상담실 담당자 김ㅁ ㅎ씨와 통화하면서
반송이유에 대해 문의하자 고객사유로 인한 흠집임으로
교환되지않고 수선은 가능하다하는 답변을 듣고
나이키사의 고객응대에 대한 수준이나 업무절차에 대해
심히 실망스럽고 이에 대해 고객상담실에 개선을 요구해도
자동응답기같은 고객 응대가 불쾌하여 글을 올립니다.
나이키사는 상기와 같은 경우 발생시 판매점으로 배송하기전
수선여부에 대해 확인하여 조치하던지 해야지
나이키사의 고객편의를 위한 배려없는 업무처리로
2주이상을 아들이 운동화를 신지 못하는 불편은
향후 나이키브랜드를 볼때마다 실망스럽고
구멍가게 수준도 않되는 업무절차라 생각하며
향후 같은 사례발생시 또다른 나이키신발 소비자의
불편을 에방하기위해서라도 업무개선을 요구합니다.
작성일:2012-05-17 09:2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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