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맘먹고 건강한 몸을 위해 18만원 상당의 나이키 런닝화를 3월 23일 유명 ㄹ몰에서 주문하였고,
3월 25일 배송.... 4월 1일부터 새 신발을 신고 걷기를 시작하였다.
착용 10일쯤부터 런닝화 목주변 매시 원단에 사진처럼 구멍이 생겼다.
하지만 다른 쪽은 아무 이상이 없아요.
ㄹ몰에 전화를 해서 상황을 이야기하니 구매자가 나이키 매장에 가서 본인의 비용으로 a/s 처리를 하라고 하였다.
한달을 신은 것도 아니고 며칠만에 구멍이 났다면 어떻게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믿고 사겠느냐고 항변하자
회사 업체에 연결된 심의 과정을 거쳐 상품 불량일 경우 고객이 원하는 대로 되나...
그렇지 않은 경우 심의 과정에 든 모든 비용이나 택배비를 구매자가 책임져야 한다고 하니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 이 글을 남김니다.
혹 이러한 비슷한 경우가 있다면 댓글로 해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작성일:2012-04-16 09:54:50 112.217.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