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에도 접수했는데 카카오는
계속 메일도 폰해지 증명서도 안 들어왔다고 한 달 째 버티는 상황.
소비자원 직원에게도 캡처해서 메일 보내고 정상접수 되었음을 증명해도
카카오는 자기네 고객센터 메일로 안 들어 왔다고 거짓말만 함.
메일 정상 접수되었다고 저는 메일을 계속 받았는데.
카카오에는 제가 보낸 메일과 첨부 파일은 안 들어왔다??
그게 말이 되나요????????????????????????????
카카오 고객센터 메일 문의하기 메일은 기능도 못하고,
고객이 보낸 메일은 안들어 오는데 정상접수 되었다는 메일은 전송이 되나?
매 번 모른다 안 들어왔다, 받은 거 없다, 이딴 소리 할까 봐 저것도 스샷으로 남겨 둔 건데.
그리고 내 메일로
[kakao] 고객님의 문의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이런 제목의 메일도 왔는데.
계속 내가 보낸 메일은 못 받았다고 주장하는 카카오!!
(소비자원이 그나마 연락이 되니 이 얘기 들은 것/ 소비자는 카카오와 대화가 불가능하죠? 메일이나 톡문의 아니면?)
진짜 대한민국 대기업들 하는 짓들 보면 욕도 아깝네요!!
해지한 폰
카카오
계정 탈퇴 좀 도와주세요!!!!!!!!!!!!!!!!!!!!!!!!!!!!!!!!!!!
작성일:2025-04-29 15:02:34 220.82.186.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