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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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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측에서라도 처리완료된 건은 그에 대한 답변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닉네임
소비자
등록일
2025-04-08 17:36:26
조회수
313
번호 520 생활산업

신세계몰 화장품 쿠폰 적용 시 문제점 소비자 2023-12-09

당시에 접수 처리중까지인가에서 더는 확인을 못했는데요.
오늘 보니 처리완료로 되어 있던데요.

제가 당시에 동일 상품 여러 개 구매 예정이었지만,
여러 개는 할인이 안되어 쿠폰 하나만 적용해서 하나만 샀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처리완료건은 어떻게 처리가 되었는지 답변은 우먼컨슈머든 신세계든 어디서도 없었습니다.
여기 메일 연락처 등 기재해도 우먼컨슈머에서 답변을 따로 주지는 않는 것 같고요.

우먼컨슈머 측에서라도 처리완료된 건은 그에 대한 답변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일:2025-04-08 17:36:26 220.82.186.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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