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상 폰을 하나 더 추가하여 카톡 가입 및 이용.
더 이상 업무폰이 필요 없게 되어 폰은 작년 말 쯤 해지.
그리고 3/11 카톡 탈퇴를 하는데 카카오톡 탈퇴는 됨.
그런데 카톡 탈퇴 후에 카카오계정 탈퇴하기가 또 나옴.
클릭하니 이메일이 나오고 비번을 입력하니 브라우저의 문제일 수도 있다는 빨간색으로 된 안내가 나오며, 인증을 하라 함.
( 폰은 해지했으니 당연히 미사용이고, 톡도 몇 달 동안 미사용으로 폰이 아예 꺼진 상태로 보관돼 있었음.)
비번이 맞으니 카톡은 탈퇴가 되었겠죠.
제가 오랜 기간 미사용이라 인증을 하란 건지 계정 탈퇴 절차가 원래 그런 건지는 모르겠음.
그런데 폰은 해지가 되어 인증이 안되니 다른 방법으로 인증하기를 시도해도 폰번호 인증만 하라고 나옴.
원래는 카톡을 안 쓰는데 업무 때문에 폰을 추가하면서 톡 가입을 한 것.
카톡은 카톡 계정, 이메일, 카톡 따로, 선물 받는 커머스 따로,
상대방이 돈을 보내면 받는 것도 카카오페이 따로.
문어발식 회사에 미가입시 상대방이 주는 기프티콘 등 선물도 못 받고, 보내주는 돈도 못 받음.
카톡 시스템이 기분 나쁨. 뭐 하나 하려면 무조건 자기네 회사꺼 쓰라는 게.
이래서 아주 옛날부터 카톡은 안 썼는데.
역시나 너무너무 불편함.
톡 가입 시 다음 통합도 난 안 한다 분명 체크했는데,
톡가입 시 자동 가입 시켜서 그거 탈퇴도 사진 캡처에
사정 얘기하며 채팅 상담으로 1시간 걸려서 겨우 탈퇴.
그 때 오류라 했음. 진짜인지 변명인지는 모르겠음.
탈퇴는 좀 곱게 해주면 안될까?? 카카오톡?????
전화상담이라도 되면 사정 얘기를 하고 톡계정 탈퇴 요청하겠다만.
이 회사는 전화상담은 없고, 톡도 탈퇴해서 챗 상담도 안되고.
** 카카오톡 계정 탈퇴 좀 시켜주세요!!
** 그리고 PC에 깔린 톡과 계정은 또 별도 탈퇴인가요??
한 곳에서 하면 자동 탈퇴 되나요??
커머스는 폰 해지 전에 탈퇴했고요.
문어발식 가입과 탈퇴를 요구하는 카톡은 진짜 너무 피로감 유발하는 회사네요.
필수 기재 항목
• 문제 발생 카카오계정 :
• 이전 휴대폰 번호 : (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 기재)
• 현재 휴대폰 번호 :
• 문제 발생 단계/경로 :
• 문제 상황에 대해 상세히 기재 :
• 발생하는 오류 문구 :
•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 캡처 첨부
• 어떠한 사유 때문에 카카오계정이 탈퇴가 되지 않으시는지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접수 방법
• 홈페이지 : https://cs.kakao.com/requests
• 모바일앱 : 카카오톡> 더보기탭 우측 상단 설정(⚙️)> 고객센터/운영정책> 문의하기
• 상담톡 : https://pf.kakao.com/_SzxixaC 접속> '상담원 채팅' 선택
• 상담톡 운영시간 : 10:00~18:30 (주말/공휴일 제외)
• 앱을 통한 파일 첨부가 불가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첨부해주세요.
언제는 고객센터에서 탈퇴 도와드린다고 계정, 폰해지일, 해지서류 첨부하래서 다 하니.
보내니까 원점으로 돌아와 안된다는 그 메인 페이지 URL반복해서 보내고.
이게 AI가 하는 답변인가요??카카오!!
계속 안된다는 그 카카오 메인화면 URL은 고만 좀 보내라고요!!!!!!
이런 사소한 회원 계정 탈퇴 할 능력도 안되는 회사예요?????
폰. 해.지. 후. 톡.은 탈.퇴.했.는.데.!!!!!
계.정. 탈.퇴.하.려.니. 폰.인.증.하.라.고.뜨.는. 데. 폰. 해.지. 했.다.고.!!
이 정도면 고객이 언성 안높이고 화안날까요?
이런 식으로 처신하고 욕은 먹기 싫고 고객 응대도 하기 싫으니 같은 메일만 계속 전송??????
그리고 이런 식으로 탈퇴 못한 계정들은 카카오에서 어떻게 관리 처리??
정보 팔아서 돈벌이하는 건 아닌지 염려도 됨.
3/11~ 지금까지 계정 탈퇴 못하고 있음.
IT강국에서 이거 탈퇴 하나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게 말이 되나요??
작성일:2025-03-25 17:59:26 220.82.186.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