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삼성전자 냉장고 고장

닉네임
재규어
등록일
2012-01-14 10:50:10
조회수
5583
안녕하세요!
제가 2010년 혼수로 삼성전자 냉장고를 구입했습니다.
그 냉장고의 홈바문이 천천히 내려오는게 아니라 멈추는 현상없이 빠르게 내려오더라구요(구입당시부터...)
그래서 저희는 원래 그러나하고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지인분이 그 증상을 보시더니 고장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보증기간이 끝나 유상수리를해야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불량 제품을 사용한것도 억울한데....
설치기사분이 확인을 해주어야하는거 아닌가요 했더니 설치기사분은 단순히 설치만 하시기때문에 그런 부분은 확인이 불가능하다고....헐
다른 사람들은 저같은 억울한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일:2012-01-14 10:50:10 202.136.135.1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