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저녁에 하이마트 동교동지점에서 스마트TV를 구입하였습니다.
집과 직장에 TV가 총 10대 정도 있는데, 새로 구입하는 이유는 인터넷 TV를 사용하기 위함입니다.
담당 직원에게도 인터넷과 3D영상이 되는지 분명히 확인하고 구매하였는데,
집에 배송된 TV에는 인터넷 연결 부품이 없다고 하여 12일까지도 부품 구하느라 아들이 며칠째 고생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TV구입 시 당장 설치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갖추어 판매해야지
이건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연결부품을 또 구매해야 되니 돈이 추가로 들어가는데,
추가구매 비용은 당연히 하이마트 쪽에서 배상을 해줘야 합니다.
선전만 하지할고 고객에게 충실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2-01-13 00:37:03 14.138.76.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