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나인스쿨 해지

닉네임
서영맘마
등록일
2024-10-21 22:11:28
조회수
2469
24년 10월 14일 방문 선생님을 통해 나인스쿨 인강라이브수업을 계약했습니다.

10월 21일 오후 5시 30분 첫 영어라이브수업을 1시간 수강 했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수업시스템이 본인과 맞지않다고 해서 해지하려는데 법적으로 해지가 안된다고 합니다.

왜나면 제가 직접계약을 신청기간 2년에 준수기간 6개월에 직접 사인했다고

법적으로 6개월을 준수해야해서 철회가 불가 하다고 합니다.

2년 수업비 5,184,000원 12개월 할부로 카드 결제했는데 매월 423,000원 6개월 결제 후 해지하면

6개월분은 카드결제 안되고 6개월분 중 1,296,000원은 현금으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6개월이내 해지불가에 사인했더라도 학습을 포기한 시점으로부터 수업료를 반환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싶은데 ....

어떻게 해지 해야하는지 방법 좀 알려 주십시요ㅠㅠ
작성일:2024-10-21 22:11:28 220.82.186.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