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에서 주방 시공 했습니다
인덕션 설치 과정에서 설치하시는 기사분이 대리석을 잘못 뚫어서 대리석 표면이 망가졌습니다
그래서 다시 구매해 교체하였는데 시공을 잘못해 똑같이 대리석 표면 망가트려 놨습니다
플러스 옆에 몰딩 부분까지 훼손 됐습니다.
본사에서 하는 말이 대리석을 샌딩을 하자고하는데
어떻게 새 대리석을 샌딩이 말이됩니까? 대리석 표면을 깍이는건데요
깍여서 교체 할려고하는건데 설치를 잘못해 놓고서 그 부분을 맞춰서 깍는다는데 ...
다른 업체에도 하면 대리석이 나중에 갈라진다고 함부로 하는거 아니라는데
이것도 모르고 하라고 하니 여기서부터 신뢰바닥...
교체해 주라는 문제로 두달 계속연락 기다리라고하면서 지체..
결국 교체했는데 씽크대볼을 뜯어 대리석을 다시 붙였습니다.
처음에는 씽크대 볼 뜯기 어렵다고해서 볼까지 구매했는데 대리석만 시공잘못해서 씽크대볼 뜯었습니다.
뜯는과정에서 씽크대볼 훼손 또 본사에 연락하는 과정에 한달걸림 결국또 씽크대볼만 가져와서 뜯고 교체
씽크대볼 교체하는과정에 브라켓 뜯고다시함 브라켓있어야할곳이 브라켓 버렷고 하나 안달려있음
시공하는사람한테브라켓이야기를했으나 지금은아니더라도 나중에 중력에 의해 내려오면 어떻게하냐고 말했는데 나중에 문제생기면 자기가 달아준다고합니다.
브라켓 버릴때 사진으로 찍어놨냐고 따지듯이 물어보는 과정에 더이상 할말이 없어 본사에 연락 브라켓 두개배송해줬습니다
본사에서 브라켓 사진이랑 동영상 찍으라고해서 보는 과정에서 물을 사용하면서 쓰고있는데 밑에보니 수전고압호스 물이샘 사진이랑 동영상찍어서 보냈는데 못 믿어서 다른 업체에 상태을 의뢰했는데 수리하는 과정에서 수전내부(안쪽고압호스)에 물에 새서 교체해야 한다고 말해줬습니다 AS불가 수전이 망가져서...
이렇게까지 해서 본사에 말을 했는데도 본사에서 확인을해봐야한다고함
나는 더이상 오는것도 지치고 시간빼기 힘들다고 했으나 방문을 해봐야 상태를
보고 몰딩이랑 같이 보상해준다고하였습니다.
AS는 월요일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시간 내기가 힘들었고 시간을 겨우 내셔 AS기사 방문
본사에서 이야기를 듣고 왔을테도 상관없는 원터치 부분 빼서 테이프론 안해도 되는 곳을 감고 연결
물틀었는데도 수전내부에서 물이샘 이부분 AS가 안된다고 함
제가 이 부분을 확인을 해야한다고 해서 AS을 부른거라고 말씀드렸고 이 부분as가 안되고 새수전 교체 처음으뢰했던 말이랑 일치
본사에 연락을 했고 상급팀장이랑 연락이 됐으나
일주일 뒤에 연락 준다고 했습니다.
연락이 없어서 주말 지나고 연락을 제가 해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연락 주라고 2시간 후에 전화를
받았으나 수전내부에서 물이 새는걸 우리쪽에서 보상이 어렵다.
외부면 모르겠으나 수전내부(고압호스 연결부위) 고객이 수전을 사면 우리가 가서 설치해주겠다는 답변 ...
말이 안된다 멀쩡한 새 수전이 고치고나서 물이새는데 어째서 잘못이없냐 새수전을
써보지도 못하고 계속 잘못된 교체 과정에서 몇번이나 뜯고 설치하는 과정에서 원터치가 걸리는 부분이 있어 잡아당기고 안빠지길래 제가 그렇게 하면 망가진다 원터치 부분을 분리해서 빼야 수전이 빠진다고 하니 이러면 안되는데 빼면 물이 새는데 혼자 중얼 계속수전위에서 잡아당겨 수전을 빼니 원터치 부분 걸림 하면서 안되니. 결국뺌 보고있을때 망가지면 어쩌나 했더니 결국 망가졌습니다.
그쪽에서설치하는과정을 다봤어요 수전달고 걸레로 물을 딱고 짜고하는걸 봤습니다 물이새는지 안새는지확인하는줄알았으나 사용후에 물쓸때마다 물이샘 안쪽이 물이흥건 싱크대 사용도 못하고 있습니다
설치기사도 똑같은 사람이면 수전에 대해 알텐데
모릅니다 다 달라서 .. 백번모른다고 해도 전문설치 기사가 모르면 어떻게 설치를 맡길까요...
해결 해 주세요 동영상 용량이 맞지가 않아서
메일로 보내 드릴께요~!
작성일:2024-04-18 17:01:03 59.5.7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