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9월 17일 바람막이 옷을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이 된다는 말도 없고 배송이 안되면 돈을 돌려준다는말도없고
지금까지 연락 한마디 없는데 사유를 밝혀주시고 주문 취소 할 테니 환불 해주세요.
주식회사라면서 어떠한 행동도 취하지 않건 사기 행위입니다.
저 말고도 배송을 못 받은 사람이 많은데
주식회사 스룩 이란 이름이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빠른 시일 내 답변 부탁 드립니다
작성일:2023-10-01 20:39:46
121.160.2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