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 오전 9시30분경에 삼성전자서비스 서귀포점에 방문했습니다
폴드3를 사용중이었고 보증기간이 다되가고있어
폴드3 액정 중간 부분에 약간씩 부푸는 증상이 있어
시간이 더지나면 무상수리기간이 다 끝나 가기에 시간 내어 방문했습니다
류씨 성을 가진 기사분이 무상수리가 안된다고 하여 왜 안되냐고 하니
그때서야 제품을 살펴보며 액정쪽 흰지쪽 먼저 보더니 충격이나 찍힘 등
흔적이 없자 앞부분 끝에 있는 기스 보며 이부분으로 인해
흰지 부분 내부 톱니 바퀴에 문제가 생겨 증상이 나타난다는 겁니다
누가봐도 전혀 관련 없고 진행성 고장 불량인데 소비자 탓으로 돌리기 위한 꼼수로 밖에 안보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상태 사진 첨부하고 삼성전자에 문의 후 돌아온 답변도 첨부합니다
답변도 보지도 않고 흰지 충격이라는데 흰지 부위 사진도 첨부합니다
보증기간을 2년으로 늘리고서 소비자 보호하는게 아니고
2년으로늘리던 3년으로 늘리던 보증기간 이내 소비자 과실 없는 진행성 고장 불량도
소비자 탓으로 돌리면 보증기간이 무슨 필요일까요?
파일 선택이 하나밖에 안되어 하나밖에 못올렸습니다
작성일:2023-08-31 18:57:49 220.82.186.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