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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21일 인터넷 쇼핑몰에서 28만5000원에 구매한 물건을
6월 9일에 받았는데 10개중에 8개만 왔구요
상품을 받아보니 너무 사진과 무늬와 질감도 다르고
바느질이나 마감이 엉망이라서 바로 그날 교환이나 환불을 하려고 전화하니까 받지를 않고
문자와 녹음을 보내니까 환불이 안된다고 하더니
6만원의 취소료를 부담하라고 하더니,
이제는 입기 거북한 옷 하나는 환불거부이고 4만5000원을 취소료로 보내야하고
물건을 보낸후 카드취소를 해준다고 합니다.
소비자를 우롱하고 피해를 입히는 악덕업자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일:2023-06-21 10:3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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