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고터 지하상가에서 당했습니다...

닉네임
고터
등록일
2023-06-09 02:25:18
조회수
544
기자님 긴 내용이라
부득이 줄임말 입니당

처음 가보는 곳인데
!태도 불손 곤욕!
흰색 티에 얼룩이 묻어
안지워지는 얼룩인가
반품 제품인가 몰라서
새 상품으로 교환 요청
갑자기 제 말을 끊고;
아저씨 아줌마가
막 화내고 엉뚱한 핑계
대고 짜증내더니
살벌한 환불 거부
오염되지않은 상품으로
바꿔달라고했을뿐인데

비상식적인 언동을 함

바깥에 걸려있던
진열 제품을 새거라고
우기면서 그거갖고가라
말투 개짜증 분노
화내고 윽박지르고 손사래를 치고 쫒아냄
환불이 아니라 교환
CCTV 필수 시청 요ㅠ 아시겠지만 어쩔수없
그 매장에서 지워줄때
까지 기다림 시간 낭비

마커랑 분무기 막 흔들면서 이거 싸니까 얼룩제거제
다이소가서 사갖고 지우라고 하시길래 헐
기다릴테니까 지금
매장에서 없애달라고함

얼룩제거도 그런 번거
로움 당연하게 고객한테 떠넘기면서
뻔뻔하게 적반하장 욱

카드 안받을거면
소상공인 지원 혜택도
받지마셔야죠
현금없냐고 묻길래 옆
에 다른가게 가려고함

젠틀하게 말하고
착하니까 만만한 소비자였나 정당한 요청인데 모욕만 당함

소액 결제로 문제 삼는
시간비용 감정소모 가
너무 심각한 문제

그 상인들은
편법이라고 우기면서
불법 탈세 하는거 뻔히
알면서도 넘어가는건데
고객들 우습게 보는 그들
문제의 본질을 못본다

알고보니 지하상가 들
한테 모욕 당한 소비자
분들 많아 악습 처벌 필
그렇게 고압적인 야단 맞은적없는데 곤혹
귀한 휴일 시간 망침

외국인 고객들,
꽃 사러온 분들, 신세계 들럿다가 호기심에 지하상가 내려 가신분들 험한꼴 당할까봐 우려스럽다

센 남성이셨음 불미스러운 싸움 번졌을거임
실제로
폭력사건 이력 가방 선글라스 옷가게

전 실패한 옷은 장애인 기부센터에 기부함 늘
그밖에 가치있는 기부

외람되지만 무례한
그들은 제 손목시계를 못본 모양
티안나는 상품인데
아님 알고 더 열폭?
앞으론 올라인 쇼핑몰
백화점 만 이용하기로
작성일:2023-06-09 02:25:18 211.48.109.1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