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센스아이 쇼핑몰 주문취소 못하는 쇼핑몰

닉네임
쿠쿠키티
등록일
2022-11-11 13:17:20
조회수
999
배송기간이 12일지나서 사이트들어가보니 아직도 배송전이라고 뜨길래 배송취소를 문의했는데 발주를 이미한상태라 안된다고하고

이런내용이 온것임


(죄송합니다 고객님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은 이미 발주가 완료되어 배송대기중입니다.

저희 쇼핑몰은 고객님 주문 즉시 발주 제작하는 1:1오더 쇼핑몰 이기 때문에 상품이 발주되면 중간에 취소,변경이 불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내용은 상품홈페이지 구매전 주의사항에 안내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 상품변경은 당일 영업종료전 문의남겨주시면 가능합니다)


이런내용이 왔는데 그래서 배송기간 물어보니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현재 발주업체 현지 지역 코로나 봉쇄조치로 인해 물류운송이 멈춰진 상태입니다 이번주에는 봉쇄가 풀려 다음주부터 배송재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님 상품 배송에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은 준비되는대로 빠른배송 진행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정말 어이가없어서 사이트들어가보면 주문취소도 아예 못하게되어있던데 말도안되고 어이가없어요
작성일:2022-11-11 13:17:20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