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주)스룩 옷구매했는데 상품도 안오고 연락처로 아무리 연락해도 안받음

닉네임
가랑잎
등록일
2022-08-01 14:17:01
조회수
1927
7월 26일에 스커트를 구매하고 38000원을 결제했는데 기다려도 주문한 상품도 안오고 연락처로 전화해도 받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배송조회를 했더니, 배송주문자체가 저장이 안되어 있네요.
다른 상품은 주문을 하면 카톡으로 주문결과가 오는데 이건 그런것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주문하고나서 어떤사람 핸드폰번호로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연락을 받았기에 의심을 하지 않았 습니다.
아무래도 사기를 당한것 같습니다.
'센스아이'라는 쇼핑몰로 들어가서 주문했으며, 카드내역에는 (주)스룩이라고 찍혀 있습니다.
다른분들은 저같은 피해 안입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작성일:2022-08-01 14:17:01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