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11번가 -역시 SK그룹다운 개매너에 황당함

닉네임
coolwave한우석
등록일
2012-01-11 19:45:25
조회수
4685
11번가 정말 대단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늦게 도착해서 반품을 하려고 하니, 왕복 택배비를 5000원을 내라더군요!! 그럼 늦게 도착한 것은 누가 책임 지냐고 했더니? 자기네들 소관이 아니라더 군요.. 울며 겨자 먹기로 5000원 동봉해서 반품신청 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찾아 가지도 않습니다.
항의 전화 했더니, 이사람 바꿔 주고 저사람 바꿔 주고, 하도 열받게 해서 담당 팀장 바꿔 달라고 했더니 하루가 지나도 연락이 안옵니다. 그동안 통화한 사람만 상담원 문혜선,양연아, 팀장 오?? 등 일관 되게 하는 말이 자기네는 책임 없고, 판매자 잘못이랍니다. ㅈㅈ 그럴거면 판매자한테 수수료는 왜 받아 쳐먹냐니깐? 수수료를 받는다고 해서 반품 안돼는 책임은 자기네들한테는 없고, 요청만 할 수 있다네요? 그동안 휴대전화로 전화건게 아까워서리~~ 고객 보상 제도는 없냐니깐? 11번가는 아에 그런게 없답니다....
정말 한심합니다.. 비싼 돈들여 실천도 안돼는 광고하지 말고, 택배사 같은데 제휴라도 해서 옥션이나 지마켓처럼 고객편의좀 생각하는척 이라도 해보세요? 하는 일이 딱 SK그룹처럼 똑같네요!!! 11번가 물건 절대 안삽니다... 주변 사람이 사면 도시락 싸가지고 다니면서 말릴거에요....마지막으로 전화한다던 유은지팀장은 전회도 안오고, 엉뚱한 사람이 전화해서는 첨부터 설명해 보라네요~~~ 이런 개 ㅆ ...
작성일:2012-01-11 19:45:25 14.138.76.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