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2.3년전 이사하며 전자제품을 삼성으로 풀 셋팅 했습니다
그 중에 TV55인치로 그당시 신모델이라 금액도 비싸게 주고샀는데
갑자기 티비화면이 안 들어와 a/s문의 후 브라운관 문제진단을 받았습니다
황당한 건 결과보다 내용 견적70만원
이것저것 다양하게 구매해서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 나지만
적어도2~3백만원
요즘시대 새집으로 이사하면 그집구조에 맞게 깔맞춤하거나
옵션이 되있어 멀쩡한 가전 버리는경우도 다반사지만
보통10 년이상은 사용하지 않나요
이번이 첨이 아니라 워낙 삼성 매니아였어서 이제품 전에도 삼성이였는데
그때도 1년안에 이번거와 같이 브라운관 문제였었는데 교환요청했더니
메뉴얼대로 해야하므로 수리만해줬고
친정엄마 세탁기가 고장나 섬성통돌이로 바꿔준지 3개월만에 고장나 교환요청하느라
고객센터 여기저기 수소문만 하고 걍수리받고 마무리 했습니다
2개월전엔 함께 장만했던 트럼세탁기수리 한지 얼마나 됐다고
티비가 말썽 견적70 너무터무니 없는 금액 아닌가요
고객센터에 항의하니 외운대로 죄송하다고만 읊어대고
해줄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4년 됐다고 70내고 수리하던지 새로 구매하라네요 어이상실
우리나라 최고 기업이라면 최고중 삼성이 a/s를 이따구로 하는지 세삼 알았네요
삼성삼성 노래를 했는데 삼성불매에 동참합니다
너무 화는나고 새것으로 사자니 또 고액이 들어가는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작성일:2022-04-25 22:03:59
203.251.16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