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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본라인의원의 미사용회차 환불거부

닉네임
음음
등록일
2022-03-24 18:21:04
조회수
426
첨부파일
 KakaoTalk_20220216_205931413.jpg (167385 Byte)
1월26일 여신티켓 어플을 통해 헤어라인 반영구 리터치 포함을 24만2000원에 결제하였습니다.
당일 시술까지 받았으나

1.의료인의 시술이 아닌 불법인점
2.시술 숙련도 부족으로 다 지워짐의 이유로 리터치분을 환불요구하였으나
리터치포함 광고페이지의 설명과는 다르게 리터치는 서비스라며
환불 거부당했습니다.

실제로 시술 받을 당시 리터치 받지 않고
더 저렴하게 시술 받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라고
시술자가 직접 언급하였고, 리터치를 하지 않는

타 병원의 경우 본라인의원보다 절반가까이 더 저렴하기에
서비스가 아닌 회차 환불로 진행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공정하지 않는 업무행태로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어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작성일:2022-03-24 18:21:04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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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2022-03-28 15:38:31
제보전화이후 통화가 되지 않으셔서 답글로 남깁니다. 소비자원 중재로 병원 측이 환불 처리해드렸다고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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