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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제품 김치냉장고를 2년정도 사용해왔다
내부의 온도 조절이 안 좋아서 a/s신청을 했더니
냉매가스관이 터졌다하여 10만원을 주고 수리를 하고난 뒤
고장난 이유를 물었더니 수리기사도 잘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사를 다닌것도 아니고 구매당시부터 그자리에 있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고장은 애초부터 냉매가스의 압력을 견디지못한
가스관의 불량이라는 사실을 직시하고 있는바
유상수리비 청구 또한 잘못이라고 사료되며
영수한 10만원은 환불 받아야 마땅하다 생각하며
차후에도 이런 고장의 발생시는 무상수리를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접수하오니 응당한 답변을 기다립니다.
작성일:2022-03-18 20: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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