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서비스센터가아니라사기센터입니다

닉네임
김선우
등록일
2021-10-11 13:08:11
조회수
596
엔진오일을간줄모르고하루사이로두번을갈게됐어요
아는공업사가있어서라이닝을갈았는데갈면서엔진오일까지갈았다고한참있다가수금때문에전화가와서두번갈게된걸알게됐는데두본째가서귀포쉐보레서비스에서갈았는데쉐보레기사님은엔진오일을손님이갈아달라하면무조건확인안하고갈아준다는어처구니없는말을합니다
여자인저로서는차에대해서잘모르고갈때가됐게거니해서갔는데다른카센터에서갈아도봤지만보통기사님들은아직갈때가안됐어요하거나너무늦게왔어요이렇게히ㅡ면차가망가집니다하는조언을해주는데여기는무조건확인안하고교체한다는게말이됩니까
그럼고장나지도않았는데고장났다고하고고치는사기꾼이나뭐가다릅니까
여자들은보통기사님들말만믿고차를수리하는데더더욱이일반카션터도아니고쉐보레차를쉐보레서비스에맏겼는데 이건아니죠
돈을떠나서너무기분이나쁩니다
작성일:2021-10-11 13:08:11 39.118.236.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우먼컨슈머 2022-02-08 11:53:14
소비자원에 따르면 자동차수리 의뢰후 정비사업자가 수리하지않은 내역을 청구하거나 사전고지하지 않은 부분을 임의수리한 경우 해당금액 청구 취소요구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