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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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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9월 9일 경기도 평택 중앙동 우체국에서 뽀뽀이 비닐포장하고 옆에 신문지 끼우고
린나이 가스렌지 두개 십자로 두란색 테이프로 단단히 포장해서 제주도로 택배을 보냈습니다
토요일 오후5시쯤 도착했는데 박스가 빵구나가 있어서요
포장박스을 개봉해서 확인해 보니
가스렌지 돌리는 부분이 산산조각난 파손된 제품으로 왔습니다.
제가 월요일 2시쯤 우체국가서 말했는데 해결 못하고 왔습니다
콜센타에서 직접 민원처리 하라고해서요
화요일 두세번 전화했는데 안받고 연결이 안됐어요
오늘 15일 (수요일)우체국 국장이라고 전화가왔습니다
파손된 제품을 해결 못한다고해서 제가 우먼컨슈머에 고발합니다.
타 택배회사는 바로 배상해줍니다.
왜 국가에서 운영하는 택배가 이렇게 해도 되는 겁니까 ?
넘 억울해서 고발합니다
작성일:2021-09-16 16:3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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