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주)스룩, 8월5일 결제 후 아직 도착 안하고 연락도 안돼요

닉네임
몽이
등록일
2021-08-20 12:00:15
조회수
832
(주) 스룩, 8월5일 인터넷 통해 주문 결제 했어요 - 카드결재 (주)스룩
문자 메시지 -
'(광고) 센스쟁이마켓' 주문 감사합니다 영업일 기준 7-14일 소요됩니다 등등'
오고나서
8월14일 도착 안된다는 문자 넣자 - '주말이라 8/16일 월요일 확인 가능하다'는 문자 왔고,
월요일이 되어도 연락없어 8월17일(화) 재차 문의 드리자 - '어제 국제배송 츨발했고 목요일 국내 도착으로 도착하는대로 국내택배 나갑니다'라는
답장 왔고,
오늘 8/20일(금)인데 문자 왔던 전화번호로 전화를 몇 차례 걸어도 받지 않는 실정입니다 ㅠㅠㅠ

---------------------------------

글 수정합니다.
오늘 방금(8월23일 13:40분경) 물건 잘 받았습니다.ㅠㅠ
너무 오래 걸려 오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작성일:2021-08-20 12:00:15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우먼컨슈머 2021-08-24 10:30:18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스룩에서 판매되는 제품 다수가 해외상품으로 보입니다. 배송까지 2주이상 걸리는 점 참고바랍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