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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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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스룩(주)

닉네임
르벙
등록일
2021-06-21 11:07:56
조회수
673
열흘 전 스룩(주)이라는 곳에서 광고하는 의류를 네이버창을 통해
접속해서 주문하고 값을 지불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인터넷으로 옷을 처음 주문한 것입니다.

아직 아무런 문자도 전화도 못받고있습니다
그 의류광고 창은 아예 사라졌고 회사 번호를 겨우 알게되어
거기에서 안내하는 의류회사에 전화를 계속 했는데도 전화도 안 받습니다

이런 어이없는 일로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게 기가 막힙니다..
해결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작성일:2021-06-21 11:07:56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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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2021-06-21 15:58:56
소비자가 구매한 해당 마켓 담당자가 소비자께 문자를 하였으나 아마 자동으로 전송된 문자로 착각하신 듯합니다.
온라인 구매가 처음이셔서 소비자와 담당자 소통이 미흡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마켓 담당자는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을 취소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만 해당 제품 소개 끝부분에 해외배송 등으로 배송기간이 길어지는 점.
배송 중에는 제품 취소가 어려운 점 등을 고지했다고 알려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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