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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사진은 두장 다 시술 후 입니다.
민원구분 : 미용서비스
매장명 : 인천ㅂㅍ ㅌㄹㅎㅇ
시술명칭 : 매직
결제금액 : 최초결제금액 6만원 -> 현장에서 강매 당한 금액 17만원
살면서 탈색은 해본 적도 없고, 드라이는 일체 안 했으며, 염색도 검정색으로 1회 한 게 전부였던
제게 이런 머리 상태로 6만원짜리 시술을 받으면 결과를 보장하지 못한다”고 으름장을 놓아
직원의 강매에 의해 17만원짜리 시술을 결제하게 됐습니다.
시술 3일 후에 머리를 감으라는 안내가 있었고, 3일 뒤에 샴푸를 했는데, 곱슬기가 여전히 남아있어서
(사진첨부) 바로 매장에 전화를 했습니다.
최소한 본인들의 실수로 시술이 잘못됐으면, 사과를 하고,
재시술을 해주려고 노력을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재시술 하라고 하시길래 예약을 하는데,
전화한 다음날 가겠다고 하니 예약있어서 안된다고 거절하시고,
주말은 손님 많아서 거절하시고, 약도 없다는 온갖 핑계는다 대시면서 거절했습니다.
대체 미안해야하는 사람들이 미안해하는 기색은 한개도 없이
재시술 가능한 날짜도 없으면서 일주일안에오라고 통보하는건 무슨 경우 일까요?
부분환불이라도 해달라 요청했더니, 절대 안 된다고 거절하시고,
소비자가 대체 어떻게 하길 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약이 재고가 없어서(크리닉약) 못해 준다던 사람들이 클레임 걸었던 당일에 전화와서 오늘 빨리오라며,
다른약으로 해주겠다고 하시던데, 귀찮은 민원처리하듯
저렴한 약써서 대충 시술해주고 돌려 보낼 생각이었던 거 같아 정말 불쾌했구요.
잘못된 시술에 강매에 부분환불도 거절,
재시술요청한 날짜에 예약도 거절 어떻게 해야할까요?
작성일:2021-06-12 09: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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