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앨트웰 정수기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최**
등록일
2017-04-03 15:47:23
조회수
3388
첨부파일
 KakaoTalk_20170403_152926098.jpg (277880 Byte)
저는 기계를 15만원 주고 샀고 필터 관리만 따로 받기로 하고 기계 오작동이 나고 물이 혼자서 나오는데 전혀 고쳐주지도 않으시고 이제 와서 필터 관리 안받는다고 하니 필터를 한번 교체 했다고 그가격을 20만원 넘게 지불 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설명도 못들었는데 본인들이 계약서를 작성하고 저는 싸인한적도 없습니다 처음엔 싸인 안한걸 인정을 하더니 이젠 싸인을 해서 저한테 사문서 위조 까지 해서 보내주시네요 제가 받은 계약서에는 제가 싸인한 흔적조차 없습니다 저는 관리하시는분이 이사갈집에 필터만 교체하시고 계약서를 덩그러니 놓고 만 가셨습니다
작성일:2017-04-03 15:47:23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