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웅진코웨이 전기렌지 사기성 판매 , 반품 신청합니다.

닉네임
백현미
등록일
2016-10-31 12:55:42
조회수
1537
제가 작년9월경에 코웨이 전기렌지를 렌탈받았습니다. 렌탈이라고 해서 중간점검도 받고 A/S도 하고 편할듯해서 큰돈이지만 렌탈이라고 해서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일이 있기전까지 저는 이것이 일시불로 구매된거라는것을 몰랐습니다.
렌탈이라고 해서 렌탈로 알고 렌탈했는데 이제와서 아니라니 이게 말이 되나요? 그리고 요즘같은 세상에 누가 270만원을 일시불로 주고 구매를 합니까? 전자랜드던 하이마트던 그런데서 할일받아서 사지. 렌탈이라고 해서 렌탈한건데 이제와서 아니라니 코웨이는 이런식으로 판매실적을 올리나보네요.

또 지난 10/5일날 전지렌지가 고장이 나서 코웨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했지만 30분이 넘도록 전화를 안받더라구요. 그래서 급한 마음에 담당코디분한테 A/S접수좀 해달라고 5일날 카톡으로 연락했습니다. 더 빨리 접수될줄 알고요. 7일이 되었지만 담당코디언니 카톡확인도 안하셨길래 다시 톡으로 A/S접수되었나요? 했더니 늦은 밤에 답장으로 A/S신청했는데 기사 안왔던가요? 하더다. 그래서 주말지나고 월요일이 되었는데 문자도 전화도 없길래 직접 A/S센터를 전화를 했더니 접수된이력이 없다고 하네요. 열을 삭히고 일단 A/S접수했습니다. 그거 10/11일 입니다.상담원이 기사한테 연락을 해서 연락가도록 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 하기에 기다렸습니다.주말이 되도록 연락 없네요. 기다리다 다시 A/S센터에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19일경에 접수는 되어 있는데 기사가 연락을 안한듯 하니 확인하고 다시 연락주신다 하시네요. 다시 전화가 왔는데 기사분이 바빠서 못한듯 하다면서 통화했고 전화주신다고 했으니 기다리래서 기다렸어요. 금욜인데 아직도 연락이 없길래 금욜에 다시 전화했죠 담담 아가씨가 현재 A/S접수건이 많아서 조금 더 기다리란 말에 화가나서 무조건 월욜에 보내주라 했어여. 여직원분이 그럼 기사분하고 확인전화하고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기에 또 기다렸지만 전화는 안왔습니다. 그리고 ㅇ24일인 월요일에 방문한다는 문자한통 받은거 없고 월요일에 언제 몇시에 온다는 전화한통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전 교욕이 있어서 교육을 받으러 갔고 집에와보니 부재중통화가 여러통있길래 전화했더니 1시간 기다리다 다시 갔답니다. 그래서 그럼 다음에 언제오시냐고 했더니 확실하진 않지만 이번주내로 오신다니게 끈고 또 기다렸습니다.
조급해진 마음에 27일 다시 전화했습니다. 그런데 그 기사분왈" A/S한건때문에 김해에서 밀양까지 갈수가 없습니다. 여기도 바쁜데 언제 밀양를 가겠냐고 한가할때 시간접아서 가야한다고. 지금은 바빠서 일정을 잡을수가 없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됐고 저는 렌탈이라고 해서 렌탈신청한건데 렌탈도 아니고 자기들 마음대로 일시불 실적올리고 수당받아가고 A/S도 안되는 제품 저는 더이상 쓰고 싶지 않습니다.
반품처리해주세요. 제품 A/S받는데 1달가까이 기다려야 하는제품 안쓰겠습니다.
작성일:2016-10-31 12:55:42 61.254.95.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