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7월에 이동식 에어컨인 미디어에어컨 MPC-15000HC를 구매했습니다.
이동식에어컨이지만 기대치가 있는데 18도로 낮춰도 시원해지지 않고 한 여름에는 에어컨 온도가 1도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냉방면적이 39.6m2로 돼 있는데도 2평방이 시원하지 않아 구입 4일째 되는 날 AS를 요청했습니다. 제품 수거시간은 5일 정도 걸렸고 8월 31일 AS 맡긴 제품이 집에 왔습니다.
업체에서는 제품 이상이 없으니 반품을 해주지 않겠다고 합니다.
방 온도가 30도라 하면 '7도'이하로만 나오면 이상없다. 즉 23도로 나오면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 기간은 2주도 안됩니다.
반품을 원합니다.
작성일:2016-09-01 09:54:27
121.160.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