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에 벤스http://www.bens.co.kr/에서 침대2개 책상 의자 등 여러개 구매 햇습니다.
문제는 가죽 일명 PE 침대 (첨부증거사진)의 헤드부분이 갈라짐으로 인한
부분적 파편 형태의 손상이 매우 심한 상태입니다.
일단 고객쎈타에 전화 해서 침대상테에 대하여 말하니까!
아가씨기 대뜸 하는말 고객 과실이네요..
침대상테의 사진도 보지않고서 말이죠! 그래서 그게 무슨 소립니까 하니
침대의 가죽은 원래 사용자가 한달에 한번씨 가죽 크리너를 발라가며 사용해야
하는것인데 안해서 그런 겁니다 란? 알수없는 말을 하길래, 아니 우리집 소파
진짜가죽도 10년째 한번도 안 바른다고 하자 아가씨왈 하여간 고객 과실이라며
알아서 하라고 쯔쯔 이게 고객한테 할소리냐고요!
다른 고객들의 구매 요건에 알고 구매를 해야 맞는 거 같아 정식으로 요청합니다.
충분히 확인 하시고 이런 하자 문제를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것으로
판단 되며 소비자 쎈터에 문의 합니다.
과연 3년이 지난 지금 관리 소흘로 인한 현 상테에 이르 렀는지
충분한 컴토와 확인을 요청하오며 정식으로 하자에 고발 조취하오니
차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6-07-23 09:19:01 121.160.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