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벤스가구 가죽침대헤드의 갈라짐발생으로 인한 파편떨어짐

닉네임
김한구
등록일
2016-07-23 09:19:01
조회수
2020
첨부파일
 KakaoTalk_20160705_185918510.jpg (143231 Byte)
3년전에 벤스http://www.bens.co.kr/에서 침대2개 책상 의자 등 여러개 구매 햇습니다.
문제는 가죽 일명 PE 침대 (첨부증거사진)의 헤드부분이 갈라짐으로 인한
부분적 파편 형태의 손상이 매우 심한 상태입니다.
일단 고객쎈타에 전화 해서 침대상테에 대하여 말하니까!
아가씨기 대뜸 하는말 고객 과실이네요..
침대상테의 사진도 보지않고서 말이죠! 그래서 그게 무슨 소립니까 하니
침대의 가죽은 원래 사용자가 한달에 한번씨 가죽 크리너를 발라가며 사용해야
하는것인데 안해서 그런 겁니다 란? 알수없는 말을 하길래, 아니 우리집 소파
진짜가죽도 10년째 한번도 안 바른다고 하자 아가씨왈 하여간 고객 과실이라며
알아서 하라고 쯔쯔 이게 고객한테 할소리냐고요!
다른 고객들의 구매 요건에 알고 구매를 해야 맞는 거 같아 정식으로 요청합니다.
충분히 확인 하시고 이런 하자 문제를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것으로
판단 되며 소비자 쎈터에 문의 합니다.
과연 3년이 지난 지금 관리 소흘로 인한 현 상테에 이르 렀는지
충분한 컴토와 확인을 요청하오며 정식으로 하자에 고발 조취하오니
차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6-07-23 09:19:01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