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소비자 고발을 받아주는 공간인거 같은데..
운영방식에 좀더 고민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 불만이나 고발의 소리가 모두 틀린 말은 아니지만 소비자가 빨리 해결을 보고싶어서
훨씬 오버해서 업체를 대상으로 악질 기업으로 매도하고 작성하는경우도 있을 수 있고
또 경쟁업체나 앙심을 품고 악의적으로 작성할 수도 있는데 이는 자칫 거업에서 종사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악성글 하나로 엄청난 피해를 볼수 있고 또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고객의 불만의 소리만을 이렇게 버젓이 노출 시키는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입 회원들만 불만의 글을 볼수 있도록 하시거나 비밀글로 오픈되지 않게 하는것이
좋겠네요..
소비자 불만의 글을 오픈하지 않는게 문제가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