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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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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우먼컨슈머 너무하시네요..

닉네임
봉이김
등록일
2016-07-15 15:37:22
조회수
1328
우먼컨슈머 소비자 고발을 받아주는 공간인거 같은데..
운영방식에 좀더 고민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 불만이나 고발의 소리가 모두 틀린 말은 아니지만 소비자가 빨리 해결을 보고싶어서
훨씬 오버해서 업체를 대상으로 악질 기업으로 매도하고 작성하는경우도 있을 수 있고
또 경쟁업체나 앙심을 품고 악의적으로 작성할 수도 있는데 이는 자칫 거업에서 종사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악성글 하나로 엄청난 피해를 볼수 있고 또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고객의 불만의 소리만을 이렇게 버젓이 노출 시키는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입 회원들만 불만의 글을 볼수 있도록 하시거나 비밀글로 오픈되지 않게 하는것이
좋겠네요..
소비자 불만의 글을 오픈하지 않는게 문제가 되나요??

이댓글은 우먼컨슈머의 업체 문제점을 제보한 것인데 삭제 시키실련지요..
작성일:2016-07-15 15:37:22 121.160.21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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