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티비 전원 안 들어옵니다

닉네임
우리집
등록일
2016-07-13 14:17:40
조회수
1430
저희 아들이 큰 맘먹고 인테넷에서
6월24일 위메트에서 시네아이 TV를 주문했습니다
55인치 티비 택배비 포함 49만원 결제 했어어
6월29일 택배 도착 해서 티비 전원을 연결하니 전원이 안들어 와서
위메프에 연락하니 제조회사에 연락하라 하고 다시 티비 박스 적혀있는 해피콜에 연락하면
위메프에 연락하라 하고 반품을 원한다고 하니 주문 후 7일 지나서 반품도 안된다 하고
콜센타에 연락해서 기사님 전번을 받고 7월 11일 연락드리니 빠르면 7월12일 아님 7월13일 연락 후
방문한다고 하셨는데 연락도 없으시고 전번 받은 기사님께 연락해도 연결이 안됩니다.
저희 아들 이문제로 스트레스를 넘 마니 받아서 미칠려고 합니다
제가 넘 속상 합니다
작성일:2016-07-13 14:17:40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