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1월10일 홈쇼핑 보고 현대정수기 설치했습니다.
지금까지 20개월 딸 아이와 신랑 저 정수기 물만 먹었죠
그런데 2016년7월9일(토) 냉수 물에서 물때 찌꺼기?가 나왔습니다.
황당해서 사진 찍어 놓고, 통에다 물과 찌꺼기 같이 보관해 놨습니다.
주말이라 상담원 연결이 어려워 월요일까지 정수기 물 먹지 않고, 생수 사다 먹으면서 기다렸죠,
7월11일(월) 아침부터 현대정수기에 전화해서 있었던일 말했습니다. 냉수 물에서 찌꺼기가 나왔다. 어떻해 된건지 확인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다음날 7월12일(화) 기사님이 오셨습니다.
(그 찌꺼기도 눈으로 직접 보셨구요)오셔서 물탱크,호크 다 확인 하시고, 이상이 없는데 왜 이런 찌꺼기가 나왔는지 원인을 모르시겠다고 하시던군요... 호수에서 나올수가 없다고 필터가 다 걸러준다고 이런일이 드물다고 하시던군요.
그러더니 상담원이랑 통화해서 어떻해 하실건지 말 하라고 하던군요.
그래서 저는 다시 현대정수기에 전화를 했습니다.
저는 더이상 원인도 알수없는 찌꺼기가 나오는 정수기을 사용할 수 없다고, 철거해 가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현대정수기에서는 위약금을 내야 철거를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나참...
그냥 새걸로 교체해 주겠다고 하길래. 제가 그럼 새걸로 바꿨는데 또 이런 원인 모르겠다는 찌꺼기가 정수기에서 나왔을때는 어떻해 하실거냐고 묻자. 상담원이 그때도 그럼 또 새 정수기로 바꿔준다고 하네요.. ㅎㅎ 그져 웃음만 나오고 화나던군요.
결론은 쓰고 싶지 않으면 위약금을 내고 철거하는 방법밖에 없다는 소리인데..
제가 왜 위약금을 내고 철거를 해야되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않네요.
정수기에서 이런 찌꺼기가 나온거고, 현대정수기에서는 원인도 모르겠다고 하고..
이런 찝찝한 정수기 더이상 쓸수도 없고 믿을 수도 없겠어요. 소비자고발원에서 쫌 도와주세요.ㅜ
위약금 내는게 억울 해서가 아닙니다. 지금까지 저희 딸 태어났을 때 부터 이 정수기 물에 분유타서 먹이고, 지금도 먹이고 있었는데. 너무 화가나고 분해요 !! 정말 정수기 쓴게 후회 되네요.
작성일:2016-07-12 19:32:25 121.160.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