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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스카이팬텍의 막장 AS

닉네임
sjtmxhzjsl
등록일
2012-01-11 00:24:23
조회수
5564
안녕하세요.

효도폰으로 쓸려고
스카이 팬텍 스마트폰 3대를 개통해서 드렸습니다.
명절때 가져오셨길래
화면을 확인해보니...
블루스크린이 떠 있습니다. (허걱~ 저주받은 윈95를 깔은건가? ㅠㅠ)

종료로 꺼지지도 않아서 배터리를 빼고 갈으니 정상작동됩니다.

걱정되서 나머지 2대를 드린 다른 분에게도 물어보니
<공통적인 증상>
1.열이 많이 난다.
2.터치가 안된다.
3.전화가 안된다.
4.문자가 안된다.
허걱~ ~~~~~~~~ ㅠㅠ;;;
하지만 AS 되니깐....... ^^;;;
이런 상황이었습니다.

며칠 후에 전화 왔습니다.

확인해보니
블루스크린 뜨는 제품의 원인은
발열로 인하여 IC칩하나가 부풀어 크랙이 생겼으며 무상수리 불가 라네요

아래는 팬텍 AS본사 통화내용입니다.
녹음한다고 밝히고
법적대로 맘대로 해보라시더군요.
현재 고객센터에 팀장은 한 분만 계시고,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 막장 AS로 이미 유명하시더군요.

<아래는 초기 1분 통화 녹음내역>

"잘 들리시나요?"

"그러니까, 고객 과실이니까 유상처리된다. 어려우니까. 기술료 만4천원은 깍아준다는 건가요?

"아뇨, 발열로 인해서 (칩이)부풀어올랐다고 말씀드리는게 아니라.. 메인보드가 어떤 것 때문에 부풀어올랐는지 원인파악은 모르겠으나..."

"그니깐, 어떤 원인파악은 모르겠지만 부품에 의한 과실로 전화가 망가졌으니까 고객과실이다... "

"고객님 과실이 아니라, 자체적 문제가 아니라, 유상으로 처리가 된다는 말씀이시고... "

"그런데... 고객이 ... 어떻게... 케이스 안의 보드를 발열을 시킬까요? "

"그거는 말씀드렸듯이 고객님의 생활패턴까지는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라 저희 서비스센터에서는 점검결과를 토대로 말씀드리는 겁니다."

"아니... 지금... 성함이 어떻게 되신다고요?"

"팀장 김은경 입니다."

"아니.. 그거... 그러면 어떻게 전화를 쓰면... IC칩에 크랙이 안가게 통화를 할 수 있는데요?"

"그것은 ... 생활패턴입니다."

... 중략 ...

"고객이 과실을 재현할 수도 없는데 어떻게 고객과실 인가요?"

"저희도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 중략 ...

이런 식으로 30분 통화했지만 졌습니다. ....... ( ㅠ,.ㅠ);;==b ....... You win, I lose...





P.S.
참고로 AS직원은 이렇게 IC칩잘못되서 오시는 분들이 하루에 3~4분인데, 모두 18만원에 유상처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베가 사시는 분들은 AS 기대하지 말고 보험을 드시길 추천합니다.)

추천 눌러주시면 나머지 녹음파일도 올리겠습니다. (더욱더 막장이에요 ^^)
작성일:2012-01-11 00:24:23 14.138.76.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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