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에 스카이미디어에서 65인치 UHD TV를 180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4~5개월 사용시점부터 전원을 켜면 5분동안 화면이 불규칙하게 나오는 현상으로 불편함을 느껴 2016년 1월 말 스카이미디어 고객센터에 AS접수신청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몇일뒤 수리기사가 방문한다고 했지만 방문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5~6회정도 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 후 최초 접수 신청후 두달여만인 3월26일 수리기사가 방문하였습니다.
두달 기다린거는 그런대로 참았습니다.
그런데 수리기사가 수리중 실수로 다른부품까지 고장을 일으켜 당일수리는 완료하지 못했고 1주일뒤 다시 방문해주셨지만 수리불가로 공장에서 수리가능하다며 공장으로 입고 됐습니다.
그 당시 직원께서는 특급으로 최대한 빠른 시간에 수리해서 배송해드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 아무연락도 없었고 저는 일주일에 1~2회씩 고객센터에 처리상태를 계속 문의 하였지만 그떄마다 돌아오는 답변은 "확인해보겠다" "확인하고 연락주겠다" 이말만 되풀이하였고
가장 최근인 5월17일 저의 계속된 컴플레인으로 중간급 되는 직원이 5월25일까지 꼭 처리해서 배송해주겠다는 약속을 했는데 또 처리가 되지 않았고 고객센터에 다시 문의 한 결과 수리가 되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더이상 참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업체에 무책임한 업무처리를 고발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업체명: 스카이미디어
고객센터: 070-8857-5921
작성일:2016-05-26 14:11:44 121.160.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