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삼성 갤럭시 노트 절대 사지마세요

닉네임
꿈은 이루어지나
등록일
2012-01-11 00:21:44
조회수
6114
그전까지 휴대폰은 그냥 아무 이유없이 10년이상 삼성폰을 써온 터라 휴대폰 사용설명 거의
없이 편하게 쓸수 있어서 삼성폰만 고집해 왔었습니다.
노트쓰기 전까지도 갤스 였구요!!!
하지만 저번주 목요일 휴대폰이 하나 더 필요해서 대리점에가서 이것 저것 보다가
갤스노트 보고 2년 약정으로 구해 하게 되었습니다.갤스 보단 화면크기도 크고 속도도 빠르다기에
큰맘 먹고 샀는데, 왠걸요 뭐 정확한 사실만을 얘기 해드릴게요. 엄청 안 터집니다. 똑같은 사무실에서
사용했던 갤스 보다 노트가 더 안터지더라구요, 그래서 대리점 찾아갔더니 새로 산지 몇일 안됐다구 대리점에서 새 갤럭시노트로
교환해 주시더군요, 여기까지 였어야 했는데..
새로 핸펀을 받고 다시 사용한지 3일째 되던날 아침에 일어나서 전화를 하려고 하니 전원이 꺼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밤새 밧데리가 다해서 꺼졌나 해서 전원을 켜 보았지만 전원은 더이상 켜지지 않고 완전 먹통이 되어 버렸습니다...
오전부터 삼성 써비스 센타 갔더니 대리점에서 새 휴대폰으로 교환 하라고 명함에 불량이라고 써 주더군요,
저는 대리점으로 가서 써비스센타 직원 명함 내밀고 휴대폰 교환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제일 큰 문제는 이제부터입니다.전원이 들오 오지 않기 때문에 그 안에 있던 전화번호와 앨범에 있는
사진을 옮길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삼성 휴대폰이 고장나서 잃어 버린 내 인적재산과 개인적인 사진속에 추억은 그냥 버리라는 겁니까? 삼성써비스 센타는 켜지지 않는 휴대폰을 대리점에서 받아 오라하고, 대리점은 불량품반환을 해야 하므로 휴대폰을 삼성써비스센타에 일주일 밖에 줄수 없다하고 너무 답답해서 삼성 고객상담실에 이런 상황을 하소연을 하였더니
저희 제품이 고장나서 잃어버린 전화번호와 사진이 없어진것은 죄송하나 뭐하나 변상이나 해결할 방번은 없으니 고객께서 알아서 하라는 말만 들었습니다.그럼 제가 100명이 넘는 사람들 모두 일일이 찾아가서 전화
번호 알아봐야 하고 지방 여기저기 경치 좋은곳에서 찍어던 추억에 사진들을 다시 찍으로 돌아 다녀야 하겠네요!!!
저 삼성이 너무 싫습니다. 삼성보다 제스스로 삼성제품을 사용하게된 제 자신은 더욱 싫구요!
여러분 갤럭시 노트 이런 핸펀입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딱히 해결 방법을 잘 몰라 그렇습니다. 그냥 이렇게 조용히 넘어가는 방법 말고 무슨 해결책은
없을까요?
작성일:2012-01-11 00:21:44 14.138.76.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