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쇼핑몰에서 구매한 스카프랑 바지가 한 달이 되도 안와요.

닉네임
스카프랑바지가안와요
등록일
2016-03-08 10:36:49
조회수
1631
[소비자님과 통화한 내용입니다.]
ㅅㅈ굿닷컴에서 5가지 구매 상품 중 3가지만 받았어요.
2월 9일에 구매했고 내일이면 꼭 한달이 됩니다.

일주일정도면 참았겠지만 한달 동안 구매한 물품이 안온다는 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스카프와 바지를 구매했는데, 스카프는 품절이라고 뜹니다.
재입고가 안된대요. 전 품절 전 상품을 구매했고 이 두 제품을 꼭 받고싶습니다. 환불 원하지 않습니다.
5가지 구입 가격은 총 27만 5천원이고, 못받은 스카프와 바지는 십만 사백원이에요.
작성일:2016-03-08 10:36:49 211.192.10.1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