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에스콰이어 살인신발 및 소비자 상담실장의 어이없는 태도

닉네임
fkwlstnr
등록일
2016-02-21 18:13:05
조회수
1575
저는 지금 에스콰이어 기업의 아주 비열하고 책임감없는 행위를 고발하고자 합니다.

1. 2016년 1월 24일 백화점에서 해외여행가서 신을 겨울부츠 구입.
2. 2016년 1월 26일 부츠를 신고 동네 마트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 발 뒤꿈치가 쭉 미끄러져 바지가 모두 바닥을 쓸고 넘어짐. 바닥은 별로 미끄럽지 않은 마루바닥이었음.
3. 집에 간신히 와서 뒷축을 점검해보니 경화 플라스틱으로 상당히 딱딱하고 미끄러운 재질이었음.
4. 밤새 온몸이 쑤시고 아파 잠을 설치고 아침이 되어 0800-8635 로 전화하여 화를 내면서 구두 뒷축이 겨울부츠로서 잘못만들어진 듯하니 수거 점검해야 나같은 피해자가 다시 나오지 않을 것이라 하며 마구 화를 냄.

상담원이 잠시 기다리라 하더니 누군가와 상의하고나서 병원에 가서 치료받고 진단서 첨부하여 구두랑 보내줄 것을 요청하길래 보상이 가능하냐고 되물으니 당연하다고 상담사가 대답함.
병원에 가서 물리치료받고 진단서 랑 약값 ( 모두 약 5만원 정도) 동봉하여 구두랑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로 보낸 뒤 29일 새벽에 출국함.

여기부터가 저와 소비자 상담실 상담자분이 어이상실로 철저하게 당했습니다.
담당부장이라는 김재* 라는 사람이 저를 상담해준 상담사가 경력이 짧아 상담을 잘못한 내용이니 무조건 법대로 하라면서 한푼도 보상해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기네는 상담내용도 실수로 모두 지워졌으니 무조건 법대로 하라는 것이 그사람의 일관된 말이었습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의 상담사도 저와 똑같은 내용을 답변을 얻은채 어이상실하여 화가나 저를 위호하더군요

이럴 줄 알았다면 녹음했겠지요...요즘 이런 기업이 없는줄로 아는데....제 평생 처음있는 일이라 도저히 그냥 넘어가기에 많은 피해자가 속수무책으로 당할 사안이라 제가 이렇게 나서고 있습니다.

기껐 돈 5만원때문에 불리한 상담내용을 맘대로 지우는 부도덕적인 행위로 힘없고 돈없고 빽없는 소비자가 하루하루 살아가기 바쁜세상에 기업을 상대로 무슨짓을 하랴 하면서 우롱하고 있네요.....
이런 기업을 고발하고 싶은데 도움을 주실란지요....
작성일:2016-02-21 18:13:05 211.192.10.1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